
자유게시판
학교에서 실습나가랭
event 2010-06-18 10:59:16visibility 조회 510

알아보고 있는데 ㅋㅋㅋㅋ
내가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게따 ㅠ_ㅠ 뭘 해야 잘할지도 모르겠고..
포토샵같은 그래픽 작업을 해야할지 ㅋㅋ
3dmax같은 3d쪽응로 가야하는지 ㅠ-ㅠ 흐엏읗어
교수님께 일단 전화를 때려보장.

알아보고 있는데 ㅋㅋㅋㅋ
내가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게따 ㅠ_ㅠ 뭘 해야 잘할지도 모르겠고..
포토샵같은 그래픽 작업을 해야할지 ㅋㅋ
3dmax같은 3d쪽응로 가야하는지 ㅠ-ㅠ 흐엏읗어
교수님께 일단 전화를 때려보장.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