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학교에서 실습나가랭

2010-06-18 10:59:16 조회 510
noriter_pimage_view.jpg

알아보고 있는데 ㅋㅋㅋㅋ

내가 뭘 하고 싶은지 모르게따 ㅠ_ㅠ 뭘 해야 잘할지도 모르겠고..

포토샵같은 그래픽 작업을 해야할지 ㅋㅋ

3dmax같은 3d쪽응로 가야하는지 ㅠ-ㅠ 흐엏읗어

교수님께 일단 전화를 때려보장.

첨부 이미지

noriter_pimage_view.jpg

댓글 (5)

2010-06-18
돈 되는걸로 해
2010-06-18
어떤실습 말하는거임???
z
2010-06-18
학교조교로실습나가긔
2010-06-18
현장실습ㅋ ㅠ-ㅠ 조교는 이미 ㅋㅋㅋ 마감대땅
홍류2010-06-18
쇽호님 화이팅! ^-^)/
제목
야이 늬드라   조회수 왜 이러냐야이 늬드라 조회수 왜 이러냐
야이 늬드라   조회수 왜 이러냐야이 늬드라 조회수 왜 이러냐
··
나도 파워식사나 하러 가야지 .
나도 파워식사나 하러 가야지 .
··
퀼트 두대 탈걸 그랬나.. (2)
퀼트 두대 탈걸 그랬나.. (2)
··
어떤색히가 새벽에 내 주민번호로 실명확인할라캤네 (6)
어떤색히가 새벽에 내 주민번호로 실명확인할라캤네 (6)
··
파워 식사나 하자 (1)
파워 식사나 하자 (1)
··
하룻밤 파워식샤의 적절한 횟수는? (10)
하룻밤 파워식샤의 적절한 횟수는? (10)
··
야이 솔직히 이번 국가대표 얼굴도 제대로 다 모른다면 말 다한거냐?! (3)
야이 솔직히 이번 국가대표 얼굴도 제대로 다 모른다면 말 다한거냐?! (3)
··
이게 한국부모와 외국부모의 차이점이라면서!? (3)
이게 한국부모와 외국부모의 차이점이라면서!? (3)
··
요즘 짐승이 여친한테 갈굼을 많이 받아서 개념을 상실한듯 싶다요즘 짐승이 여친한테 갈굼을 많이 받아서 개념을 상실한듯 싶다 (3)
요즘 짐승이 여친한테 갈굼을 많이 받아서 개념을 상실한듯 싶다요즘 짐승이 여친한테 갈굼을 많이 받아서 개념을 상실한듯 싶다 (3)
··
아이리버폰 사서 MP3로 쓰면 이상한가요 (5)
아이리버폰 사서 MP3로 쓰면 이상한가요 (5)
··
야 솔직히 편의점에서 사는건 존나 초보 아니냐?! (5)
야 솔직히 편의점에서 사는건 존나 초보 아니냐?! (5)
··
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 (2)
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 (2)
··
근데 성인용 기저귀느ㅡㅡㄴ 뭐임 ? (7)
근데 성인용 기저귀느ㅡㅡㄴ 뭐임 ? (7)
··
퀼트폰 20?퀼트폰 20? (2)
퀼트폰 20?퀼트폰 20? (2)
··
역시 괜히 응원 나가는게 아니었어 (3)
역시 괜히 응원 나가는게 아니었어 (3)
··
美억만장자,유산 애완견에겐 140억원-아들에게 12억 (5)
美억만장자,유산 애완견에겐 140억원-아들에게 12억 (5)
··
벌써 금요일이란 말인가....벌써 금요일이란 말인가.... (4)
벌써 금요일이란 말인가....벌써 금요일이란 말인가.... (4)
··
근데 별20퀄트그전에풀렸었나보네 (3)
근데 별20퀄트그전에풀렸었나보네 (3)
··
얘드라 티월드 등급 강등도 되냐? (4)
얘드라 티월드 등급 강등도 되냐? (4)
··
학교에서 실습나가랭학교에서 실습나가랭 (5)
학교에서 실습나가랭학교에서 실습나가랭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