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
event 2010-06-18 11:54:48visibility 조회 306

서울시청에서 봤는데
뜨거운 대낮이라 맥주좀 마셨었는데
시발 맥주를 하도 마셔서 오줌이 마렵네?
그래서 옆에 플라자호텔있기에 사람많은거 뚫고 가니깐
안전요원이 뭐라고 씨부리는거야
그래서 일단 닥치라하고 나가서 볼일보고 들어오는데
안전요원이 못들어간다고 지롤지롤...
안전요원 뒤에 포진해있던 우리 패거리들이 안전요원 존내 다구리쳐서 원위치로 겨우 복귀
근데 이제는 성인용 기저귀를 사가다니...ㄷㄷㄷ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