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

2010-06-18 11:54:48 조회 306
이런문자슬픈문자.jpg

서울시청에서 봤는데

 

 

뜨거운 대낮이라 맥주좀 마셨었는데

 

 

시발 맥주를 하도 마셔서 오줌이 마렵네?

 

 

 

그래서 옆에 플라자호텔있기에 사람많은거 뚫고 가니깐

 

 

안전요원이 뭐라고 씨부리는거야

 

 

그래서 일단 닥치라하고 나가서 볼일보고 들어오는데

 

 

안전요원이 못들어간다고 지롤지롤...

 

 

안전요원 뒤에 포진해있던 우리 패거리들이 안전요원 존내 다구리쳐서 원위치로 겨우 복귀

 

 

 

 

 

근데 이제는 성인용 기저귀를 사가다니...ㄷㄷㄷ

첨부 이미지

이런문자슬픈문자.jpg

댓글 (2)

2010-06-18
   ㅇㅇ
2010-06-18
병신짓도 가지가지네
제목
야이 늬드라   조회수 왜 이러냐야이 늬드라 조회수 왜 이러냐
야이 늬드라   조회수 왜 이러냐야이 늬드라 조회수 왜 이러냐
··
나도 파워식사나 하러 가야지 .
나도 파워식사나 하러 가야지 .
··
퀼트 두대 탈걸 그랬나.. (2)
퀼트 두대 탈걸 그랬나.. (2)
··
어떤색히가 새벽에 내 주민번호로 실명확인할라캤네 (6)
어떤색히가 새벽에 내 주민번호로 실명확인할라캤네 (6)
··
파워 식사나 하자 (1)
파워 식사나 하자 (1)
··
하룻밤 파워식샤의 적절한 횟수는? (10)
하룻밤 파워식샤의 적절한 횟수는? (10)
··
야이 솔직히 이번 국가대표 얼굴도 제대로 다 모른다면 말 다한거냐?! (3)
야이 솔직히 이번 국가대표 얼굴도 제대로 다 모른다면 말 다한거냐?! (3)
··
이게 한국부모와 외국부모의 차이점이라면서!? (3)
이게 한국부모와 외국부모의 차이점이라면서!? (3)
··
요즘 짐승이 여친한테 갈굼을 많이 받아서 개념을 상실한듯 싶다요즘 짐승이 여친한테 갈굼을 많이 받아서 개념을 상실한듯 싶다 (3)
요즘 짐승이 여친한테 갈굼을 많이 받아서 개념을 상실한듯 싶다요즘 짐승이 여친한테 갈굼을 많이 받아서 개념을 상실한듯 싶다 (3)
··
아이리버폰 사서 MP3로 쓰면 이상한가요 (5)
아이리버폰 사서 MP3로 쓰면 이상한가요 (5)
··
야 솔직히 편의점에서 사는건 존나 초보 아니냐?! (5)
야 솔직히 편의점에서 사는건 존나 초보 아니냐?! (5)
··
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 (2)
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2002년도에 스페인전인가 미국전인가 할때... (2)
··
근데 성인용 기저귀느ㅡㅡㄴ 뭐임 ? (7)
근데 성인용 기저귀느ㅡㅡㄴ 뭐임 ? (7)
··
퀼트폰 20?퀼트폰 20? (2)
퀼트폰 20?퀼트폰 20? (2)
··
역시 괜히 응원 나가는게 아니었어 (3)
역시 괜히 응원 나가는게 아니었어 (3)
··
美억만장자,유산 애완견에겐 140억원-아들에게 12억 (5)
美억만장자,유산 애완견에겐 140억원-아들에게 12억 (5)
··
벌써 금요일이란 말인가....벌써 금요일이란 말인가.... (4)
벌써 금요일이란 말인가....벌써 금요일이란 말인가.... (4)
··
근데 별20퀄트그전에풀렸었나보네 (3)
근데 별20퀄트그전에풀렸었나보네 (3)
··
얘드라 티월드 등급 강등도 되냐? (4)
얘드라 티월드 등급 강등도 되냐? (4)
··
학교에서 실습나가랭학교에서 실습나가랭 (5)
학교에서 실습나가랭학교에서 실습나가랭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