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맹이적
애들이 집안에서 실수로 물건(유리종류)같은거 떨어뜨리면
한국부모는 일단 비싼물건 근처에서 왜 놀고 실수하며 그랬냐 막 화를 내는데
외국부모는 물건이 비싸든 싸든 일단 꼬맹이 안전한데로 옮기고 토닥여주고 물건은 신경안쓴다는거...
해외동영상보면 거의 그렇다더라
꼬맹이적
애들이 집안에서 실수로 물건(유리종류)같은거 떨어뜨리면
한국부모는 일단 비싼물건 근처에서 왜 놀고 실수하며 그랬냐 막 화를 내는데
외국부모는 물건이 비싸든 싸든 일단 꼬맹이 안전한데로 옮기고 토닥여주고 물건은 신경안쓴다는거...
해외동영상보면 거의 그렇다더라
댓글 (3)
익덕에서 핸폰비 많이 나왔다고 애 팬거 보니깐 생각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