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파워 비교좀

2010-06-18 19:01:17 조회 201
LP640.JPGFSP.JPG

똑같이 생기지 않았냐

첨부 이미지

LP640.JPG
FSP.JPG

댓글 (7)

2010-06-18
걍 써 뭐어때 폭발이라도 하겠어
여우2010-06-18
폭발하면 청와대로 간다
홀홀2010-06-18
난 또 비교를 파워 있게 하라는 줄 알았네.
여우2010-06-18
아 군인냄새..
2010-06-18
그럼 걍 써버려 폭발하면 청와대도 가고 좋은듯?
2010-06-18
ㅇㅇ
그긔2010-06-18
ㅋㅋㅋ
제목
갑자기 미친듯이 오르다가 (2)
갑자기 미친듯이 오르다가 (2)
··
길드합병문의 (2)
길드합병문의 (2)
··
이거 사라 (6)
이거 사라 (6)
··
백두산 폭발은 뭐냐 왤케 무섭지 흨흨 (2)
백두산 폭발은 뭐냐 왤케 무섭지 흨흨 (2)
··
음덕후면서도 거지 안 되는 방법. (3)
음덕후면서도 거지 안 되는 방법. (3)
··
멀티탭 사줄사람? (9)
멀티탭 사줄사람? (9)
··
내견적 지금사면.jpg내견적 지금사면.jpg (10)
내견적 지금사면.jpg내견적 지금사면.jpg (10)
··
ddr3 왜사냐 (20)
ddr3 왜사냐 (20)
··
안녕하세요 ㅎㅎ (4)
안녕하세요 ㅎㅎ (4)
··
삼성 임직원몰에서 아이폰4 예판한다네 (4)
삼성 임직원몰에서 아이폰4 예판한다네 (4)
··
김등신 vs 이등신 (2)
김등신 vs 이등신 (2)
··
라스트횽 언제 와 (2)
라스트횽 언제 와 (2)
··
잡가지 애들이 레벨이 존나 높아졋어... (4)
잡가지 애들이 레벨이 존나 높아졋어... (4)
··
헐 시발. FSP OEM 맞다넹.. (3)
헐 시발. FSP OEM 맞다넹.. (3)
··
피곤해서 잠 좀 잘랬더니.. (1)
피곤해서 잠 좀 잘랬더니.. (1)
··
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 (8)
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 (8)
··
메가맨x4 하는데 진짜 오랜만에 하는데도 엔딩 존나쉽게본다 (2)
메가맨x4 하는데 진짜 오랜만에 하는데도 엔딩 존나쉽게본다 (2)
··
슬림은 너무 돈이 많이 들어. (4)
슬림은 너무 돈이 많이 들어. (4)
··
파워 비교좀파워 비교좀 (7)
파워 비교좀파워 비교좀 (7)
··
스팸 문자 신고할 수 있으면 좋겠다. (1)
스팸 문자 신고할 수 있으면 좋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