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로 맞출거면 그냥
ddr2보드로 가라. -am2+
ddr3 10600으로 맞췄다가
나중에 ddr2 5300꼴 나지말고
ddr3 2기가 12800 가격 68360 + 4000
ddr2 2기가 6400 가격 54870 +4000
새걸로 사도 14000원 정도 차이
요즘 거의 2기가 2개로 맞추는게 대세이니
두개면 새걸로 구매시 28000
ddr2 중고 요즘 구하기 너무 쉬운데 중고로 85000~90000 임으로(2기가 2개)
중고로 구매시 5만원 차이...
그냥 나라면 5만원 아껴서 ddr2로 가고
그냥 ddr2 6400 2기가 짜리 두개 중고 묶어사서 써라.
5만원으로 램이나 좀 더질러서 8기가 맞춰서 쓰던지
내장그래픽 785 쓰지말고 770 같은거 사서 외장 그래픽 하나 달던지
하드를 1테라 더 달던지....
어차피 요즘 am2+보드 쿼드이상 지원 이미 확정 됐잖아.
왜 굳이 저 가격 차이인데 ddr3로 감?
댓글 (20)
가격차이 좀 많이 나는구나~
지금 사는 애들은 이말대로 해도 괜찮을듯
나는 이미 사버려서 ㅇㅇ
ㅇㅇ 나중에 ddr3 더 싸지고 ddr2비싸진다고 해도 어차피 4기가면 그리 쉽게 꺽일 메모리 아님으로 그냥 쓰면 되고
반대 현상 나타나면 더 사다가 박으면 되ㅏㅁ
16프로 쿠폰의 위엄.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