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로 맞출거면 그냥

 

ddr2보드로 가라. -am2+

 

ddr3 10600으로 맞췄다가

 

나중에 ddr2 5300꼴 나지말고

 

 

 

ddr3 2기가 12800 가격 68360 + 4000

 

ddr2 2기가 6400  가격 54870 +4000

 

새걸로 사도 14000원 정도 차이

 

요즘 거의 2기가 2개로 맞추는게 대세이니

 

두개면 새걸로 구매시 28000

 

ddr2 중고 요즘 구하기 너무 쉬운데 중고로 85000~90000 임으로(2기가 2개)

 

중고로 구매시 5만원 차이...

 

 

 

그냥 나라면 5만원 아껴서 ddr2로 가고

 

그냥 ddr2 6400 2기가 짜리 두개 중고 묶어사서 써라.

 

5만원으로 램이나 좀 더질러서 8기가 맞춰서 쓰던지

 

내장그래픽 785 쓰지말고 770 같은거 사서 외장 그래픽 하나 달던지

 

하드를 1테라 더 달던지....

 

어차피 요즘 am2+보드 쿼드이상 지원 이미 확정 됐잖아.

 

왜 굳이 저 가격 차이인데 ddr3로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