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

2010-06-18 19:07:51 조회 293
굳.JPG

첨부 이미지

굳.JPG

댓글 (8)

NOKIA2010-06-18
헐 뭐야 이거 내꺼랑 CPU 똑같네!?
2010-06-18
그러면 파워에 좀 더 투자헤서 안정적인 전원을 유지하지... 안타깝다
여우2010-06-18
퀼트타면 파워삼 ㅠㅠ

일단 지금은 천원이라도 급하네요
NOKIA2010-06-18
파워의 진리는 마이크로닉스
여우2010-06-18
마이크로닉스가 짱임? 델타가 짱임?
NOKIA2010-06-18
나는 마이크로닉스에 한표
여우2010-06-18
우왕TOP 인듯?
2010-06-18
싸네 적절한듯
제목
갑자기 미친듯이 오르다가 (2)
갑자기 미친듯이 오르다가 (2)
··
길드합병문의 (2)
길드합병문의 (2)
··
이거 사라 (6)
이거 사라 (6)
··
백두산 폭발은 뭐냐 왤케 무섭지 흨흨 (2)
백두산 폭발은 뭐냐 왤케 무섭지 흨흨 (2)
··
음덕후면서도 거지 안 되는 방법. (3)
음덕후면서도 거지 안 되는 방법. (3)
··
멀티탭 사줄사람? (9)
멀티탭 사줄사람? (9)
··
내견적 지금사면.jpg내견적 지금사면.jpg (10)
내견적 지금사면.jpg내견적 지금사면.jpg (10)
··
ddr3 왜사냐 (20)
ddr3 왜사냐 (20)
··
안녕하세요 ㅎㅎ (4)
안녕하세요 ㅎㅎ (4)
··
삼성 임직원몰에서 아이폰4 예판한다네 (4)
삼성 임직원몰에서 아이폰4 예판한다네 (4)
··
김등신 vs 이등신 (2)
김등신 vs 이등신 (2)
··
라스트횽 언제 와 (2)
라스트횽 언제 와 (2)
··
잡가지 애들이 레벨이 존나 높아졋어... (4)
잡가지 애들이 레벨이 존나 높아졋어... (4)
··
헐 시발. FSP OEM 맞다넹.. (3)
헐 시발. FSP OEM 맞다넹.. (3)
··
피곤해서 잠 좀 잘랬더니.. (1)
피곤해서 잠 좀 잘랬더니.. (1)
··
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 (8)
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꼐임 잘 안하고 외장그래픽 안끼면 걍 슬림써도 됨 (8)
··
메가맨x4 하는데 진짜 오랜만에 하는데도 엔딩 존나쉽게본다 (2)
메가맨x4 하는데 진짜 오랜만에 하는데도 엔딩 존나쉽게본다 (2)
··
슬림은 너무 돈이 많이 들어. (4)
슬림은 너무 돈이 많이 들어. (4)
··
파워 비교좀파워 비교좀 (7)
파워 비교좀파워 비교좀 (7)
··
스팸 문자 신고할 수 있으면 좋겠다. (1)
스팸 문자 신고할 수 있으면 좋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