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든 자유롭게 이루어지는 코딩
노트북은 너무 무겁고..
꼴린다..아...
내가 넷북쓰다가 팔고 노트북 샀는데..코딩은 개뿔.. 넷북으로 코딩몬한다..놋북사..
넷북으로 코딩할려면 진짜 눈알빠진다..13.3 인치놋북이나 울트라씬을 사라
댓글 (6)
내가 넷북쓰다가 팔고 노트북 샀는데..코딩은 개뿔.. 넷북으로 코딩몬한다..놋북사..
넷북으로 코딩할려면 진짜 눈알빠진다..13.3 인치놋북이나 울트라씬을 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