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형 이어폰 추천 점 .
샘숭 ep450이랑 es103 갖고 읶고
es303 써봤듬 .
근데 대륙의이어폰이 그럭게 좋음 ? pl30 말임 .
아 . x1 번들도 써 봒는데 생각보단 별로엮듬..
뉴초코렛 번들이 ?
LG 폰들중에 젠더랑 이어폰이랑 따로 나온 거 있잖아? 그거 대부분 그럴걸 ㅇㅇ.
뉴초코번들도 괜찮다고 하던거 같던데,,ㅇㅅㅇ
댓글 (13)
아 . x1 번들도 써 봒는데 생각보단 별로엮듬..
뉴초코렛 번들이 ?
LG 폰들중에 젠더랑 이어폰이랑 따로 나온 거 있잖아? 그거 대부분 그럴걸 ㅇㅇ.
뉴초코번들도 괜찮다고 하던거 같던데,,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