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귀덕들 읶냐 ? 나 이어폰 하나 사려고 하는데 .

2010-06-19 00:16:20 조회 137
길.jpg

돈벗는 조고딩이라 싼거 살건데 .

 

뭐 사징.

 

귀 모양이 병신이라 커널이 편한데 커널은 싼건 다 거기서 거기라고 해서..

 

cs313 살까 싶었는데 평이 별로고 .

 

아니면 오픈형으로 살깡.

 

추천 점.

첨부 이미지

길.jpg

댓글 (3)

연불2010-06-19
귀덕은 로스님이지 로스님 소환 외쳐라
홀홀2010-06-19
도끼2.
Lupin2010-06-19
모터돌아 eh50 사라
제목
내가 짐ㅅㅇ한테 전호ㅑ햐서 물어봤는데 ㅋㅋㅋ (3)
내가 짐ㅅㅇ한테 전호ㅑ햐서 물어봤는데 ㅋㅋㅋ (3)
··
ㅎ로스님 헬프염!! (13)
ㅎ로스님 헬프염!! (13)
··
귀덕들 읶냐 ? 나 이어폰 하나 사려고 하는데 .귀덕들 읶냐 ? 나 이어폰 하나 사려고 하는데 . (3)
귀덕들 읶냐 ? 나 이어폰 하나 사려고 하는데 .귀덕들 읶냐 ? 나 이어폰 하나 사려고 하는데 . (3)
··
자러가야지 (4)
자러가야지 (4)
··
야이 니들아 두드러기가 안 가라앉아요 (6)
야이 니들아 두드러기가 안 가라앉아요 (6)
··
짐승 동에게 있었던 일 (2)
짐승 동에게 있었던 일 (2)
··
덕력 기부 좋다. (1)
덕력 기부 좋다. (1)
··
헐 주제사라마구님 타계하셨네.. (3)
헐 주제사라마구님 타계하셨네.. (3)
··
나 자야되는데 (1)
나 자야되는데 (1)
··
현기증난다 진짜로 (3)
현기증난다 진짜로 (3)
··
요즘 이 짤방이 맘에들기 시작했다...요즘 이 짤방이 맘에들기 시작했다... (5)
요즘 이 짤방이 맘에들기 시작했다...요즘 이 짤방이 맘에들기 시작했다... (5)
··
덕력 하향 패치 (3)
덕력 하향 패치 (3)
··
결론한줄요약 (2)
결론한줄요약 (2)
··
오늘 있었던 일 (3)
오늘 있었던 일 (3)
··
헐 이색휘들 샤워하고 온 사이에 즤들끼리 아주 그냥 지지고 볶는구나?! (5)
헐 이색휘들 샤워하고 온 사이에 즤들끼리 아주 그냥 지지고 볶는구나?! (5)
··
넷북갖고싶다 넷북 (6)
넷북갖고싶다 넷북 (6)
··
짐승 동 순결은 (2)
짐승 동 순결은 (2)
··
내ㅐ가 ㄱ글 싼거 보면 모르겎냐 .? (6)
내ㅐ가 ㄱ글 싼거 보면 모르겎냐 .? (6)
··
어휴... 그냥 떡밥하나만 생기면 달라붙는게 뽐덕스럽네어휴... 그냥 떡밥하나만 생기면 달라붙는게 뽐덕스럽네 (4)
어휴... 그냥 떡밥하나만 생기면 달라붙는게 뽐덕스럽네어휴... 그냥 떡밥하나만 생기면 달라붙는게 뽐덕스럽네 (4)
··
청불에 짱개는 왜 넣음? (3)
청불에 짱개는 왜 넣음?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