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귀덕들 읶냐 ? 나 이어폰 하나 사려고 하는데 .
event 2010-06-19 00:16:20visibility 조회 137

돈벗는 조고딩이라 싼거 살건데 .
뭐 사징.
귀 모양이 병신이라 커널이 편한데 커널은 싼건 다 거기서 거기라고 해서..
cs313 살까 싶었는데 평이 별로고 .
아니면 오픈형으로 살깡.
추천 점.

돈벗는 조고딩이라 싼거 살건데 .
뭐 사징.
귀 모양이 병신이라 커널이 편한데 커널은 싼건 다 거기서 거기라고 해서..
cs313 살까 싶었는데 평이 별로고 .
아니면 오픈형으로 살깡.
추천 점.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