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하도 레트로 정책이 많아서 별주의 개념도 무색 하지만서도
내가 2001년도에 조던 1레트로 전세개 5000족 발매를
일옥에서 2만4천엔 주고 사서 상병때 까지 묵히니까 123만원 정도 되더만 ㅇㅇ
그리고 몇달안있다 조던1레트로 전세계 동시발매 시발 16만원
그리고는 샀던가격에 팔았더랬지 ㅇㅇ
요즘은 하도 레트로 정책이 많아서 별주의 개념도 무색 하지만서도
내가 2001년도에 조던 1레트로 전세개 5000족 발매를
일옥에서 2만4천엔 주고 사서 상병때 까지 묵히니까 123만원 정도 되더만 ㅇㅇ
그리고 몇달안있다 조던1레트로 전세계 동시발매 시발 16만원
그리고는 샀던가격에 팔았더랬지 ㅇㅇ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