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조던 17+ 라는데

2010-06-19 02:03:17 조회 285
20100619094.jpg

요새 얼마정도 함?


신발 잘 모르니까 팔지도 못하겠고


내가 산게 아니라 잘 모름

첨부 이미지

20100619094.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이거 조던 17+ 라는데이거 조던 17+ 라는데
이거 조던 17+ 라는데이거 조던 17+ 라는데
··
오늘 여자 사람 번호 땀. (1)
오늘 여자 사람 번호 땀. (1)
··
엑스라지야 이신발 말하는거냐?엑스라지야 이신발 말하는거냐? (1)
엑스라지야 이신발 말하는거냐?엑스라지야 이신발 말하는거냐? (1)
··
야 근데 토요일에 (1)
야 근데 토요일에 (1)
··
(2)
(2)
··
나는 자러간다 (2)
나는 자러간다 (2)
··
로스야 (3)
로스야 (3)
··
덕후들아. 니들도 집에서 컴퓨터만 하지 말고. (3)
덕후들아. 니들도 집에서 컴퓨터만 하지 말고. (3)
··
월드컵 보다가 내가 하도 답답해서 피파깔고 있음 . (2)
월드컵 보다가 내가 하도 답답해서 피파깔고 있음 . (2)
··
사람 별로 없을때 고급 토렌트 정보하나푼다 (3)
사람 별로 없을때 고급 토렌트 정보하나푼다 (3)
··
전시회 가고 싶다.
전시회 가고 싶다.
··
집에 에어조던 17있는듯 (5)
집에 에어조던 17있는듯 (5)
··
내 듀퐁에서 찌링내+건전지 다쓴 냄새나 (4)
내 듀퐁에서 찌링내+건전지 다쓴 냄새나 (4)
··
로스트야 (1)
로스트야 (1)
··
이어폰 수십만원짜리 사는거보단 (2)
이어폰 수십만원짜리 사는거보단 (2)
··
좀 병신같지만 (2)
좀 병신같지만 (2)
··
내일 나 만날 사람있냐 (3)
내일 나 만날 사람있냐 (3)
··
신발 너무 묵히는거도 안좋음 ㅇㅇ (1)
신발 너무 묵히는거도 안좋음 ㅇㅇ (1)
··
근데 좆나 (2)
근데 좆나 (2)
··
하사신은 (7)
하사신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