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덕력을 현질함?
그럭게라도 해서 벤츠를 탈 생각임?
싀발 있는 애들만 덕력 올라가고
싀발 없는 애들은 뭐냐?
이제 십덕도 돈 없으면 못하는 거냐?
더러운 싀발
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05/677/f60ebf7093b58227f881d8b547fe6c38.gif" rel="xe_gallery"/>
그렇다면 핡이와 로스가 갑부집 애들이란 말인데...
친하게 지내자
빵 사오라면 빵도 사오겠음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