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덕력을 현질함?

그럭게라도 해서 벤츠를 탈 생각임?

 

싀발 있는 애들만 덕력 올라가고

싀발 없는 애들은 뭐냐?

이제 십덕도 돈 없으면 못하는 거냐?

더러운 싀발

 

 

 

f60ebf7093b58227f881d8b547fe6c38.gif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505/677/f60ebf7093b58227f881d8b547fe6c38.gif" rel="xe_gallery"/>

 

그렇다면 핡이와 로스가 갑부집 애들이란 말인데...

친하게 지내자

빵 사오라면 빵도 사오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