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관리 하고 .
모바일쉘 깔고 폰트 바꿔서 써야징.
솔직히 미라지는 변태같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쓰는거읨.
그리고 몇달후에 팔겠지 ㅇㅇ
다른 건 몰라도 해상도는 정말 안습...;
댓글 (5)
그리고 몇달후에 팔겠지 ㅇㅇ
다른 건 몰라도 해상도는 정말 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