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이왕 말나온김에 잘됐다 훈레기vs반니
쭈
쭈
event
2010-06-19 22:39:54
visibility
조회 378
자세한 훈레기 이적료는 모르겠는데 13m인가에 업어온걸로 기억
훈레기새끼 몇골이나 넣엇지?
Signature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3)
제라스
2010-06-19
원래 미래를생각해서 훈레기도 데리고가는건마즘, 경험도줘야하고
일단페르시랑가치 네덜란드 미래자원은맞으니까
근데반니도데리고갔어야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Lupin
2010-06-19
밀란 홈피에도 ㅇ벗음 시발
훈텔라르가 그 지랄 했어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가능성 보고 뽑았겠지
꼴에 83년 생임 훈텔라르
저 새끼 그래도 시발 월드컵 데려다 놓으면 잘하겠지 싶어서 뽑았는데 똥패였던거지 뭐
반니는 늙기도 해서 풀타임 제대로 못 뛰고 부상으로 개판 쳤으니
훈레기 반니 둘 다 시즌 개판친거 생각하면
그나마 어린 놈 뽑은거지 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홀홀
2010-06-19
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비교가ㅇ되냐?
2010-06-19
훈레기따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쭈
쭈ㅇㅇ
2010-06-19
훈레기새끼 나이가 28임. 미래는 개뿔
하긴 시발 밀란으로 치자면 미래자원은 맞네.. 밀란에서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어
어머니
2010-06-19
축덕가라 병신들아.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제라스
2010-06-19
씨발 밀라니스탄데
울것같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Lupin
2010-06-19
나이 어린 놈 데려다 놔야
염레기 처럼 존나게 뛰어다니기라도 할 거 아니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쭈
쭈ㅇㅇ
2010-06-19
훈레기새끼가 뛰어다니는 스타일이 아니네요
차라리 카이트보고 뛰어다니라고 하면 더 잘뛰어 다니겠네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제라스
2010-06-19
근데 반니 회복하고 폼상승세였음
레알출신 오렌지산들 이적다성공임
훈레기뺴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쭈
쭈ㅇㅇ
2010-06-19
괜히 [훈]이 아니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Lupin
2010-06-19
안 뛰는 스탈이라고 해도 감독이
씹새꺄 존나게 뛰어 하면 지가 뛰지 안 뛰겠냐 ㅋㅋ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쭈
쭈ㅇㅇ
2010-06-19
훈레기새끼 안뛰는건 다 아는사실임
밀란에서도 쩌리엘로는 그래도 공받으러 밑으로 내려가고
하는데 훈레기새끼는.. 어휴 병신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셀러묵은 탕수육 사주는 남자한테
(2)
셀러묵은 탕수육 사주는 남자한테
(2)
Lupin
·
2010-06-19
·
조회 190
밀란이 0809시즌 이 수비라인으로 38실점밖에 안 했다는게 더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2)
밀란이 0809시즌 이 수비라인으로 38실점밖에 안 했다는게 더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2)
쭈
·
2010-06-19
·
조회 205
육봉달이 그립다.
육봉달이 그립다.
사이도
·
2010-06-19
·
조회 174
카이트랑 비슷한 선수 뽑아보자면 이탈리아에 페로타정도
(2)
카이트랑 비슷한 선수 뽑아보자면 이탈리아에 페로타정도
(2)
쭈
·
2010-06-19
·
조회 196
호돈도괜찮았는데 부상조금못참고 버려서망해...
(3)
호돈도괜찮았는데 부상조금못참고 버려서망해...
(3)
밀란스
·
2010-06-19
·
조회 296
여자사람 꼬실 때 어떻게 해야하냐?
(6)
여자사람 꼬실 때 어떻게 해야하냐?
(6)
LuXer
·
2010-06-19
·
조회 351
kbs2에 박휘순 나오는데 아 졸라 불쌍하다 눈물이 질질 나네
(1)
kbs2에 박휘순 나오는데 아 졸라 불쌍하다 눈물이 질질 나네
(1)
식객민우
·
2010-06-19
·
조회 249
카이트 페예노르트시절 스탯
(3)
카이트 페예노르트시절 스탯
(3)
쭈
·
2010-06-19
·
조회 126
딩돈이라도 부활했으니 다행이지 믿었던 딩돈마저 병신짓했으면 밀란은..
(2)
딩돈이라도 부활했으니 다행이지 믿었던 딩돈마저 병신짓했으면 밀란은..
(2)
쭈
·
2010-06-19
·
조회 163
님들아 축덕게시판 부흥시켜염
(1)
님들아 축덕게시판 부흥시켜염
(1)
축ㄱ덕민우
·
2010-06-19
·
조회 161
훈레기 스탯
(4)
훈레기 스탯
(4)
Lupin
·
2010-06-19
·
조회 278
병신 밀란새끼들이 뇌가 있는 놈들이면 우선 스네이데르를 샀어야 정상임
(2)
병신 밀란새끼들이 뇌가 있는 놈들이면 우선 스네이데르를 샀어야 정상임
(2)
쭈
·
2010-06-19
·
조회 230
헐 여기도 비오겠지??
(3)
헐 여기도 비오겠지??
(3)
어머니
·
2010-06-19
·
조회 246
헐 시벌 비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헐 시벌 비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쭈
·
2010-06-19
·
조회 226
이왕 말나온김에 잘됐다 훈레기vs반니
(13)
이왕 말나온김에 잘됐다 훈레기vs반니
(13)
쭈
·
2010-06-19
·
조회 379
반니폼좋았는데 ㅡㅡ왜지랄임
(1)
반니폼좋았는데 ㅡㅡ왜지랄임
(1)
제라스
·
2010-06-19
·
조회 262
2층사는 아주머니가 잘때 창문좀 닫고 자래.
(6)
2층사는 아주머니가 잘때 창문좀 닫고 자래.
(6)
어머니
·
2010-06-19
·
조회 332
야이 싀발
(1)
야이 싀발
(1)
LuXer
·
2010-06-19
·
조회 191
7번에 나오는거 스맛폰덕후들임?
(2)
7번에 나오는거 스맛폰덕후들임?
(2)
이해리
·
2010-06-19
·
조회 254
반니 햄버거sv에 가서 잘하는데 먼소리
(5)
반니 햄버거sv에 가서 잘하는데 먼소리
(5)
쭈
·
2010-06-19
·
조회 367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151
12152
12153
12154
12155
12156
12157
12158
12159
1216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3)
일단페르시랑가치 네덜란드 미래자원은맞으니까
근데반니도데리고갔어야함
훈텔라르가 그 지랄 했어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가능성 보고 뽑았겠지
꼴에 83년 생임 훈텔라르
저 새끼 그래도 시발 월드컵 데려다 놓으면 잘하겠지 싶어서 뽑았는데 똥패였던거지 뭐
반니는 늙기도 해서 풀타임 제대로 못 뛰고 부상으로 개판 쳤으니
훈레기 반니 둘 다 시즌 개판친거 생각하면
그나마 어린 놈 뽑은거지 뭐
ㅇㅇ.
하긴 시발 밀란으로 치자면 미래자원은 맞네.. 밀란에서만
울것같다....
염레기 처럼 존나게 뛰어다니기라도 할 거 아니냐
차라리 카이트보고 뛰어다니라고 하면 더 잘뛰어 다니겠네
레알출신 오렌지산들 이적다성공임
훈레기뺴고...
씹새꺄 존나게 뛰어 하면 지가 뛰지 안 뛰겠냐 ㅋㅋ
밀란에서도 쩌리엘로는 그래도 공받으러 밑으로 내려가고
하는데 훈레기새끼는.. 어휴 병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