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맨날 여자사람한테

꼬시킴을 당해서

꼬실 땐 어덕게 해야되는지 모름

 

근데 이번엔 내가 한번 꼬셔볼려고 하는데...

어덕게 해야 꼬실수 있냐?

[남아공을 가다] 정대세, 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