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여기도 비오겠지??

2010-06-19 22:44:15 조회 246
IMG_0127.JPG

 

 

비오기 전에 비상식량을 좀 준비해 둘까??

 

아나...

 

뭐뭐 사 놓으면 되냐?

 

ㄳ.

 

끝.

첨부 이미지

IMG_0127.JPG

댓글 (3)

홀홀2010-06-19

ㅇㅇ.

L
2010-06-19

자파게티

2010-06-19
비빔면
제목
셀러묵은 탕수육 사주는 남자한테 (2)
셀러묵은 탕수육 사주는 남자한테 (2)
··
밀란이 0809시즌 이 수비라인으로 38실점밖에 안 했다는게 더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2)
밀란이 0809시즌 이 수비라인으로 38실점밖에 안 했다는게 더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 (2)
··
육봉달이 그립다.
육봉달이 그립다.
··
카이트랑 비슷한 선수 뽑아보자면 이탈리아에 페로타정도 (2)
카이트랑 비슷한 선수 뽑아보자면 이탈리아에 페로타정도 (2)
··
호돈도괜찮았는데 부상조금못참고 버려서망해... (3)
호돈도괜찮았는데 부상조금못참고 버려서망해... (3)
··
여자사람 꼬실 때 어떻게 해야하냐?여자사람 꼬실 때 어떻게 해야하냐? (6)
여자사람 꼬실 때 어떻게 해야하냐?여자사람 꼬실 때 어떻게 해야하냐? (6)
··
kbs2에 박휘순 나오는데 아 졸라 불쌍하다 눈물이 질질 나네 (1)
kbs2에 박휘순 나오는데 아 졸라 불쌍하다 눈물이 질질 나네 (1)
··
카이트 페예노르트시절 스탯 (3)
카이트 페예노르트시절 스탯 (3)
··
딩돈이라도 부활했으니 다행이지 믿었던 딩돈마저 병신짓했으면 밀란은.. (2)
딩돈이라도 부활했으니 다행이지 믿었던 딩돈마저 병신짓했으면 밀란은.. (2)
··
님들아 축덕게시판 부흥시켜염 (1)
님들아 축덕게시판 부흥시켜염 (1)
··
훈레기 스탯 (4)
훈레기 스탯 (4)
··
병신 밀란새끼들이 뇌가 있는 놈들이면 우선 스네이데르를 샀어야 정상임 (2)
병신 밀란새끼들이 뇌가 있는 놈들이면 우선 스네이데르를 샀어야 정상임 (2)
··
헐 여기도 비오겠지??헐 여기도 비오겠지?? (3)
헐 여기도 비오겠지??헐 여기도 비오겠지?? (3)
··
헐 시벌 비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헐 시벌 비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이왕 말나온김에 잘됐다 훈레기vs반니 (13)
이왕 말나온김에 잘됐다 훈레기vs반니 (13)
··
반니폼좋았는데 ㅡㅡ왜지랄임 (1)
반니폼좋았는데 ㅡㅡ왜지랄임 (1)
··
2층사는 아주머니가 잘때 창문좀 닫고 자래.2층사는 아주머니가 잘때 창문좀 닫고 자래. (6)
2층사는 아주머니가 잘때 창문좀 닫고 자래.2층사는 아주머니가 잘때 창문좀 닫고 자래. (6)
··
야이 싀발 (1)
야이 싀발 (1)
··
7번에 나오는거 스맛폰덕후들임? (2)
7번에 나오는거 스맛폰덕후들임? (2)
··
반니 햄버거sv에 가서 잘하는데 먼소리 (5)
반니 햄버거sv에 가서 잘하는데 먼소리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