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십덕들 주제곡.mp3
제
제라스
event
2010-06-21 19:25:59
visibility
조회 298
AdAclub - ADA Crew 아다크루 2번째 단체곡
http://pds20.egloos.com/pds/201006/20/94/AdAclub_-_ADA_Crew.mp3" width="300" height="45" type="audio/mpeg" autostart="false"/>
(볼륨을 업!)
Rap 폰타일렉스 , Lacoste , 권 여신, 5150
Lyric 폰타일렉스 , Lacoste, 권 여신, 5150
Beat. 4MINUTE - Muzik
Mixed by 폰타일렉스
Intro_) 지윤 In 4MINUTE
Boom Boom Boom like it, like it
Boom Boom Boom like it ah
Boom Boom Boom like it, like it
Boom Boom Boom like it ah
Verse_1) 폰타일렉스
원 투 천천히 밟아가는 스탭
심장은 흥분해서 짜꾸 뛰는데
지금은 내가 뻔뻔하게 말하지만
결국 You Say "One more Time"
남자들은 나를 보며 부러워해
여자들은 내 연락처 물어보네
몸 흔들며 다가올때
이상하게 내 눈만 바라보네
다가오는 여자들이 너무 많아
숫자만큼 비례해서 진상들도 다가와
양주한번 시원하게 쏴주면 다리에 채운 족쇄를 풀고
한잔 따라가
차 키 한번 건네주면 보조석은 꽉 차
기어를 움직이려해도 이미 니 몸으로 가려놨단 말야
안전벨트는 매지 않아도 돼 신사도 정신으로 내가 매줄께
Hook_) Lacoste , Illex
내가 A를 들면 너도 A를 들어
애인은 들지말고 A를 들어
YEAH IT'S THE ADA SIGN
동정하지마 우린 이미 동정이야
내가 A를 들면 너도 A를 들어
애인은 들지말고 A를 들어
YEAH IT'S THE ADA SIGN
동정하지마 우린 이미 동정이야
이젠 우리가 대세 벌써 이 밤을 샜네
후다는 이미 크게 거칠어진 숨을 뱉네
이젠 우리가 대세 벌써 이 밤을 샜네
지치지않는 우리야말로 진정한 대세
Verse_2)Lacoste
제발 그만해 랩 방금한 애만한
애들은 이 곳에 많고많네
단순하게 말해 자꾸 방해하고 있어
너만 없으면 될꺼같네
뭣하러 양주를 쏟아붓냐
IMMA DO IT
힙합씬의 루다크리스처럼
HOW LOW CAN YOU GO?
삼만원에 안돼겠니 받아두렴
Verse_2.5) 권 여신
이제 됐다~ 준비완료
부끄러말고 내게 다가와요
저 하늘도 내 맘을 아나봐요
그대도 이제 나를 바라봐요
가슴 두근두근 마치 꿈 꾸는듯
나 구름 위를 둥둥 사랑인가봐
마주친 순간 파이어 불타는 밤이여
이제 가볼까 이게 마지막 잔이여
Hook_) Lacoste , Illex
내가 A를 들면 너도 A를 들어
애인은 들지말고 A를 들어
YEAH IT'S THE ADA SIGN
동정하지마 우린 이미 동정이야
내가 A를 들면 너도 A를 들어
애인은 들지말고 A를 들어
YEAH IT'S THE ADA SIGN
동정하지마 우린 이미 동정이야
이젠 우리가 대세 벌써 이 밤을 샜네
후다는 이미 크게 거칠어진 숨을 뱉네
이젠 우리가 대세 벌써 이 밤을 샜네
지치지않는 우리야말로 진정한 대세
Bridge_)폰타일렉스
오늘부턴 우리가 주류 아다크루
내숭떨지마 지금 여긴 아다클럽
Verse_3) 5150
걸리면 다 낚는다고 mind control
애기야 홍콩가자 let's go
쌓여가는 휴지
우리 모두 다 crazy
니 몸 속의 (boom! boom!)
폭포 같이 (boom! boom!)
오늘은 나도 나이아가라 (폭포!)
i'm the best ada killer! (오오!)
Hook_) Lacoste , Illex
내가 A를 들면 너도 A를 들어
애인은 들지말고 A를 들어
YEAH IT'S THE ADA SIGN
동정하지마 우린 이미 동정이야
내가 A를 들면 너도 A를 들어
애인은 들지말고 A를 들어
YEAH IT'S THE ADA SIGN
동정하지마 우린 이미 동정이야
이젠 우리가 대세 벌써 이 밤을 샜네
후다는 이미 크게 거칠어진 숨을 뱉네
이젠 우리가 대세 벌써 이 밤을 샜네
지치지않는 우리야말로 진정한 대세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1)
홀홀
2010-06-21
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당구_ 당구v
(2)
당구_ 당구v
(2)
XXL
·
2010-06-21
·
조회 308
8시 40분 숙대입구 벙개
(3)
8시 40분 숙대입구 벙개
(3)
xxl
·
2010-06-21
·
조회 259
늬들이 씹덕거리며 잉여롭고 읶을때
(6)
늬들이 씹덕거리며 잉여롭고 읶을때
(6)
當_當
·
2010-06-21
·
조회 241
짐승아
(6)
짐승아
(6)
XXL
·
2010-06-21
·
조회 310
한회선에 한달에 2-3만은 먹지 않냐?
(10)
한회선에 한달에 2-3만은 먹지 않냐?
(10)
여우
·
2010-06-21
·
조회 205
아오 저녁 뭐 먹지...
(9)
아오 저녁 뭐 먹지...
(9)
핡
·
2010-06-21
·
조회 201
아 시발 모르겠다 그냥 저녁이나 처먹어야지
(2)
아 시발 모르겠다 그냥 저녁이나 처먹어야지
(2)
쭈
·
2010-06-21
·
조회 211
스보2팔고나서계싼해보니까
(5)
스보2팔고나서계싼해보니까
(5)
zeras
·
2010-06-21
·
조회 202
도메니크?여튼 프랑스감독새끼는 존나 오래동안감독하네
(2)
도메니크?여튼 프랑스감독새끼는 존나 오래동안감독하네
(2)
근데존나궁금한게
·
2010-06-21
·
조회 222
저녁...
(3)
저녁...
(3)
여우
·
2010-06-21
·
조회 156
근데 레알 진지하게 하는 말인데 쮸 이색휘야 형이 괜히 실내 데이트 하라는게 아냐
(5)
근데 레알 진지하게 하는 말인데 쮸 이색휘야 형이 괜히 실내 데이트 하라는게 아냐
(5)
짐승 동
·
2010-06-21
·
조회 224
십덕들 주제곡.mp3
(1)
십덕들 주제곡.mp3
(1)
제라스
·
2010-06-21
·
조회 299
쭈 롯데월드 가서
쭈 롯데월드 가서
여우
·
2010-06-21
·
조회 162
아무튼 난 나간다
(1)
아무튼 난 나간다
(1)
XXL
·
2010-06-21
·
조회 172
용산역
(5)
용산역
(5)
XXL
·
2010-06-21
·
조회 231
짐승동형 롯데월드 있잖아요
(3)
짐승동형 롯데월드 있잖아요
(3)
쭈
·
2010-06-21
·
조회 152
지금 방금 "나 내일 입대야" 라고 하고 진짜로 군대 간 형 네이트온들어옴
(3)
지금 방금 "나 내일 입대야" 라고 하고 진짜로 군대 간 형 네이트온들어옴
(3)
쭈
·
2010-06-21
·
조회 149
체크카드가 거부당할 이유가 없는데.
(1)
체크카드가 거부당할 이유가 없는데.
(1)
홀홀
·
2010-06-21
·
조회 145
그럼 쮸~! 롯데월드 가라~
그럼 쮸~! 롯데월드 가라~
짐승 동
·
2010-06-21
·
조회 154
짐승아 나랑 놀까?
(4)
짐승아 나랑 놀까?
(4)
XXL
·
2010-06-21
·
조회 128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2121
12122
12123
12124
12125
12126
12127
12128
12129
1213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