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레알 진지하게 하는 말인데 쮸 이색휘야 형이 괜히 실내 데이트 하라는게 아냐

2010-06-21 19:27:10 조회 223
DSC_0187.jpg

걍 찻집 데이트 해라.


거기가 제일 시원하다.


요즘 찻집들도 그냥 찻집이 아니고 막 여러가지 찻집 있으니깐


예를 들어서 다락방 찻집 같은것도 있으니 


ㄱㄱ 


아 물론 그 전에 여친을 좀 돌려서 시원한곳에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것도 좋긔요~!



하지만 나라면 계곡 ㄱㄱ 


백사실이 버스타고 내려서 가기 좋긔 

첨부 이미지

DSC_0187.jpg

댓글 (5)

여우2010-06-21
가로수길 인사동 홍대
짐승ㅇ동2010-06-21
ㅇㅅㅇ 그런곳 적절하긔
일단 그런곳에서 돌려서 근처 괜찮은 찻집 들어가서 버티기 
그리고 나와서 오빠 몸에 땀나는데 샤워만 하고 가자 ㄱㄱ 
밖에씨발더운데2010-06-21
실외하면서로짜증만터짐

여우2010-06-21
시원하겠네여
밖에씨발더운데2010-06-21
실외하면서로짜증만터짐

제목
당구_ 당구v (2)
당구_ 당구v (2)
··
8시 40분 숙대입구 벙개 (3)
8시 40분 숙대입구 벙개 (3)
··
늬들이 씹덕거리며 잉여롭고 읶을때 (6)
늬들이 씹덕거리며 잉여롭고 읶을때 (6)
··
짐승아 (6)
짐승아 (6)
··
한회선에 한달에 2-3만은 먹지 않냐? (10)
한회선에 한달에 2-3만은 먹지 않냐? (10)
··
아오 저녁 뭐 먹지... (9)
아오 저녁 뭐 먹지... (9)
··
아 시발 모르겠다 그냥 저녁이나 처먹어야지 (2)
아 시발 모르겠다 그냥 저녁이나 처먹어야지 (2)
··
스보2팔고나서계싼해보니까 (5)
스보2팔고나서계싼해보니까 (5)
··
도메니크?여튼 프랑스감독새끼는 존나 오래동안감독하네 (2)
도메니크?여튼 프랑스감독새끼는 존나 오래동안감독하네 (2)
··
저녁... (3)
저녁... (3)
··
근데 레알 진지하게 하는 말인데 쮸 이색휘야 형이 괜히 실내 데이트 하라는게 아냐근데 레알 진지하게 하는 말인데 쮸 이색휘야 형이 괜히 실내 데이트 하라는게 아냐 (5)
근데 레알 진지하게 하는 말인데 쮸 이색휘야 형이 괜히 실내 데이트 하라는게 아냐근데 레알 진지하게 하는 말인데 쮸 이색휘야 형이 괜히 실내 데이트 하라는게 아냐 (5)
··
십덕들 주제곡.mp3 (1)
십덕들 주제곡.mp3 (1)
··
쭈 롯데월드 가서
쭈 롯데월드 가서
··
아무튼 난 나간다 (1)
아무튼 난 나간다 (1)
··
용산역 (5)
용산역 (5)
··
짐승동형 롯데월드 있잖아요 (3)
짐승동형 롯데월드 있잖아요 (3)
··
지금 방금 "나 내일 입대야" 라고 하고 진짜로 군대 간 형 네이트온들어옴 (3)
지금 방금 "나 내일 입대야" 라고 하고 진짜로 군대 간 형 네이트온들어옴 (3)
··
체크카드가 거부당할 이유가 없는데. (1)
체크카드가 거부당할 이유가 없는데. (1)
··
그럼 쮸~! 롯데월드 가라~그럼 쮸~! 롯데월드 가라~
그럼 쮸~! 롯데월드 가라~그럼 쮸~! 롯데월드 가라~
··
짐승아 나랑 놀까? (4)
짐승아 나랑 놀까?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