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근데 레알 진지하게 하는 말인데 쮸 이색휘야 형이 괜히 실내 데이트 하라는게 아냐
event 2010-06-21 19:27:10visibility 조회 223

걍 찻집 데이트 해라.
거기가 제일 시원하다.
요즘 찻집들도 그냥 찻집이 아니고 막 여러가지 찻집 있으니깐
예를 들어서 다락방 찻집 같은것도 있으니
ㄱㄱ
아 물론 그 전에 여친을 좀 돌려서 시원한곳에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것도 좋긔요~!
하지만 나라면 계곡 ㄱㄱ
백사실이 버스타고 내려서 가기 좋긔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