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사주겠다는 친구 새기가 한마리도 없네
밥사주겠다는 <- 이거 빼야 하는거 아늬냐?
안친한친구들이아니라 얼굴만아는 지나가는사람이겠지..
안친한 친구들 <- 이거 문법상 맞는 예끼냐? 시적 표현인가?
댓글 (9)
밥사주겠다는 <- 이거 빼야 하는거 아늬냐?
그거도20살이며ㅑㄴ 친구들군대도안갔을건데
아씨발슬프다진짜
안친한친구들이아니라 얼굴만아는 지나가는사람이겠지..
안친한 친구들 <- 이거 문법상 맞는 예끼냐? 시적 표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