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 잠들어서 좋다~! 거렸구만


새벽 4시구만 옆집에서 싸움.......


아놔 자식색휘가 오토바이 타면서 사고를 냈는지 합의가 어쩌구 저쩌구


엄마가 어쩌구 저쩌구 하면서 아줌마 고함 고래고래 지르는데


그거 듣고 깼음.


다시 잘려고 몇번을 시도했는데 또 고함 고래고래.


열받아서 소리 지를려고 창문 딱 여니깐 다른집에서 아 ㅅㅂ 년 존나 시끄럽내 해주냉 ....


아 진짜 .... 꺠어버린 내 잠은 어디가서 보상 받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