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가서 닭도리탕 먹었는데 진짜 좆좆좆좆좆나 맛있더라

 

 

버스끊겨서 택시타고 온거 보니 꽤 달렸던거 같은데

 

물론 기억은 잘 안남

 

 

아침에 일어나니 존나 배아프고 토나옴

 

회식은 월요일이 진리인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