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가서 닭도리탕 먹었는데 진짜 좆좆좆좆좆나 맛있더라
버스끊겨서 택시타고 온거 보니 꽤 달렸던거 같은데
물론 기억은 잘 안남
아침에 일어나니 존나 배아프고 토나옴
회식은 월요일이 진리인덧......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