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팔고 가지고 있었으면 350만원 더 이득요 ㅠㅠ


아 욕 나와서 지금은 저렴하게 늦게나마 넣었음.


근데 넣자 마자 떨어지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아 주식은 내가 팔면 사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