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팔고 가지고 있었으면 350만원 더 이득요 ㅠㅠ
아 욕 나와서 지금은 저렴하게 늦게나마 넣었음.
근데 넣자 마자 떨어지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아 주식은 내가 팔면 사세요 ㅠㅠ
님 깝ㄴㄴ 내친구중에 둥신보다 더한새끼읶음 님은 그냥 보통개미임
댓글 (3)
님 깝ㄴㄴ 내친구중에 둥신보다 더한새끼읶음 님은 그냥 보통개미임
다음주쯤 2.9찍을기세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