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표회선은 아닌데 가족간할인 할떄 지금 폰은 무약정이거든요!!
이걸 신규로 가입한 폰으로 에이징 한 다음에 에이징한 기존 무약정폰을 어머니 명의로 변경한다음
그폰을 같은명의 일때 해지하면 남은폰으로 가입년수가 승계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지금 대표회선은 아닌데 가족간할인 할떄 지금 폰은 무약정이거든요!!
이걸 신규로 가입한 폰으로 에이징 한 다음에 에이징한 기존 무약정폰을 어머니 명의로 변경한다음
그폰을 같은명의 일때 해지하면 남은폰으로 가입년수가 승계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3)
여튼 기변은 가입년수 승계된당
근데 너 아까 011이라고 하지 않았는가여? 에이징 안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