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누구지?
다짜고짜 어디녜.
누구세요?
관리자에요.
??
아, mp3 팔기로 하신 분 아니세요?
맞아요.
어디세요.
집이요;;
마지막으로 메일하고 또 메일을 안 했는데.
내가 수요일로 기억하고 있었엌.
제가 지금 갈까요?
아뇨. 저희가 지금 일이 있어서요.
두 시간 뒤에 뵐 수 있을까요?
네.
그럼 두 시간 뒤에 뵙는 걸로 해요.
이름이 여자 이름 같았는데.
진짜 여자였어 ㅇㅇ.
음?
누구지?
다짜고짜 어디녜.
누구세요?
관리자에요.
??
아, mp3 팔기로 하신 분 아니세요?
맞아요.
어디세요.
집이요;;
마지막으로 메일하고 또 메일을 안 했는데.
내가 수요일로 기억하고 있었엌.
제가 지금 갈까요?
아뇨. 저희가 지금 일이 있어서요.
두 시간 뒤에 뵐 수 있을까요?
네.
그럼 두 시간 뒤에 뵙는 걸로 해요.
이름이 여자 이름 같았는데.
진짜 여자였어 ㅇㅇ.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