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폰못찾아서 그냥 z6m 살려고 하는데요 ㅜㅠ

 

12/1 약정이에요 ㅋ

 

근데 중간에 좋은조건으로 기변나오면 바로 사려고 하거든요

 

이때 기변신청해도 기존약정은 위약금만 나오고 기존의 사용누적년수에는 지장 없는거죠?

 

이것만 알려주세요 정말 기변은 조건이 없네요...ㅜㅠ

 

업자분들 많은신 덕넷에서 맞춤형 기변한대만 내주세요..ㅜㅠ

 

그럼 한국 16강 ㄱㄱ할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