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부터 31일까지인데
조기마감한다하니 ㅇㅇ
메일 안날라 갈수도있으니 gmail 쓰셈여
근데 진짜 비공개 공지 정독 해서 제대로 이해해야함..
어디다가 싸지르고 토랜저던가? 뭐 그딴 프로그램 쓰지도 말고
한곳 컴퓨터에서만 친절히 하세여 ㅇㅇ
ㅋ가입함
응? 뭐라구?
공지 정독 10번 뒤에 조심스럽게 하세여 ㅇㅇ
댓글 (4)
근데 진짜 비공개 공지 정독 해서 제대로 이해해야함..
어디다가 싸지르고 토랜저던가? 뭐 그딴 프로그램 쓰지도 말고
한곳 컴퓨터에서만 친절히 하세여 ㅇㅇ
ㅋ가입함
응? 뭐라구?
공지 정독 10번 뒤에 조심스럽게 하세여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