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시발 남친한테
십덕 눈팅하는거 안들킬려고
일부러 비덕에 글싸는거지?
존나 글쓰고 싶은데 남친한테 거릴ㄹ까봐
비덕에 몰래 쓰는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게 노넼ㅋㅋㅋㅋㅋㅋ
시발 남친이랑 아직 사귄다는 말이냐?
댓글 (1)
시발 남친이랑 아직 사귄다는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