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햅틱착
장점.
1. 삼성 애니콜 기기 (삼성!)
2. SKT (SKT 2G기기는 나중에 팔아도 가격 괜찮게 받을 수 있을 거임)
3. 지상파DMB (채널도 많고 공짜임)
4. T맵 (올해 안으로 신청하면 1년간 공짜임. 꽤 쓸만함)
5. 액정이 크고 글자도 시원시원함 (삼성 기기가 그런 듯. 스카이는 액정이 커도 글씨가 작다;)
단점.
1. 터치... (폴더였으면 좋았을텐데... 최소한 슬라이드만 됐어도...;)
2. 비싸다; (기본약정은 없고 할부지원 밖에 없음. 해지할 때 위약금 크리;;;)
채택채택~!!!!!!!!!!!!!!!!!! 'ㅂ')b
주
2010-08-31
2g는 옛날 폰들이 참 좋앗는데 -폴더컬러재킷s110
-바형c210b510이 두개는 디자인이 좋아서 휴갤 오래한 분들이 훨씬더 잘알듯 ㅋ
7
2010-08-31
안써봤지만 햅착 한표
파
2010-08-31
햅틱착 웹파이 아이리버.. 끝인가 -_-;
루법2010-09-02
C330 최고
사장님께 100% 어필가능 100% 구매하십니다
-_-;;;
삼성 - C330 (단종)
햅틱착 (곧 단종)
엘지 - sv390 (와인2) (이놈도 곧 단종)
스카이 ....-_-....그래도 듀퐁 하나 있음
모토 - v10 (빨강 베컴폰), v9mle (럭셔리 베컴폰)
그래도 제 생각엔 v9m이 최고입니다.. 크기좋고 화면 큼직하고 튼튼하고 특유의 폴더, 스댕느낌 살아있고 번호 그대로 가고
물론 문자..쓰기 불편하고 AS가..-_- 최악이긴하지만요
댓글 (5)
-폴더컬러재킷s110
-바형c210b510이 두개는 디자인이 좋아서
휴갤 오래한 분들이 훨씬더 잘알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