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엘지 2G는 통화 잘 되나요
루
루법
event
2010-09-05 18:53:41
visibility
조회 512
엘지 2G는 통화 잘되나요
2g 삼성폰 새로 나와서
에스케이 투지는 저 산꼭대기서도 통화 잘 되는데 엘지는 어떤지 모르겟음....
폰은 참 좋더군요.. 까만색, 크고 잘보이고 잘 눌러지는 버튼, 큰화면, 큰글씨, 큰 벨소리, AS...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4)
그
그분
2010-09-05
2010년인데 엘지라고 산꼭대기서 안터질 것 같냐?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파
파오리
2010-09-06
내가 배운 내용을 알려주겠음.
지금의 기술로 전화가 터지냐 안터지냐는 더이상 따질 것이 아니다.
skt kt lgt 모두 기술력은 이미 넘어섰는데 사람들 인식이 안바꼈을 뿐이라고 했음.
그리고 3g보다는 2g가 더 잘터진다고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김
김그림
2010-09-06
히밤~잘 터진다
르그텔 와인폰 사용중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K
KanyeWest
2010-09-06
이제 왠만한도시는 다거기서거기 시골은좀애매한데
내가 개깡촌에사는데 산속에서 lg가안터져음한번.
근데 도서산간이라서 그럴가능성높음 sk도장담못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아몰 케이티꺼 택시없을까나?
(2)
아몰 케이티꺼 택시없을까나?
(2)
폰텍십덕후
·
2010-09-06
·
조회 276
엘지 2G는 통화 잘 되나요
(4)
엘지 2G는 통화 잘 되나요
(4)
루법
·
2010-09-05
·
조회 513
폰텍들어가려면
(7)
폰텍들어가려면
(7)
하늘하늘
·
2010-09-01
·
조회 378
옵티머스Q 어떤지 의견좀..
(1)
옵티머스Q 어떤지 의견좀..
(1)
미운오리
·
2010-09-01
·
조회 213
주줌.
(1)
주줌.
(1)
파오리
·
2010-08-31
·
조회 404
홍류.
(1)
홍류.
(1)
파오리
·
2010-08-31
·
조회 149
2G 폰 중에서는 누가 대장이냐. <야이 이거 아직 채택안했다.>
(5)
2G 폰 중에서는 누가 대장이냐. <야이 이거 아직 채택안했다.>
(5)
파오리
·
2010-08-31
·
조회 443
대체 폰텍게시판 들갈라면 어케함?
(1)
대체 폰텍게시판 들갈라면 어케함?
(1)
타이래놀
·
2010-08-30
·
조회 205
9월에 옵큐 35 올무 뜰 가능성??
(7)
9월에 옵큐 35 올무 뜰 가능성??
(7)
리브리아
·
2010-08-29
·
조회 321
HTC 레전드
(4)
HTC 레전드
(4)
팔육년식
·
2010-08-28
·
조회 336
달구22
(2)
달구22
(2)
℡가리상
·
2010-08-27
·
조회 187
달구21
(2)
달구21
(2)
℡가리상
·
2010-08-27
·
조회 156
달구20
(1)
달구20
(1)
홍ㅋ로
·
2010-08-27
·
조회 141
달구19
(1)
달구19
(1)
홍ㅋ로
·
2010-08-27
·
조회 128
달구18
(1)
달구18
(1)
홍ㅋ로
·
2010-08-27
·
조회 136
달구17
(1)
달구17
(1)
홍ㅋ로
·
2010-08-27
·
조회 137
달구16
(1)
달구16
(1)
홍ㅋ로
·
2010-08-27
·
조회 122
달구15
(1)
달구15
(1)
홍ㅋ로
·
2010-08-27
·
조회 127
달구14
(1)
달구14
(1)
홍ㅋ로
·
2010-08-27
·
조회 141
달구13
(1)
달구13
(1)
홍ㅋ로
·
2010-08-27
·
조회 143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4)
2010년인데 엘지라고 산꼭대기서 안터질 것 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