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2G는 통화 잘되나요

 

2g 삼성폰 새로 나와서

 

에스케이 투지는 저 산꼭대기서도 통화 잘 되는데 엘지는 어떤지 모르겟음....

 

폰은 참 좋더군요.. 까만색, 크고 잘보이고 잘 눌러지는 버튼, 큰화면, 큰글씨, 큰 벨소리, 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