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크트 사용중이고

지금쓰는 소울이 맛이가서..ㅠㅠ

케이티 아몰 택시없을까나요?


50000짜리 택시 괜춘한가요? 아님 관망해야하나요?ㅠㅠ


P.S 폰텍게시판 가고싶음.ㅠㅠ


실사로 제일 괜춘한 폰이 뭐가있을까나??

게티 번이가 최상인듯한데..

횽아들 없네 그게..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