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번이로 웹홀릭 질럿는데

이게 최소 유지기간이 91일인데

91일 다 채우고 해지하면 잔여할부원금만 고객부담이라는데

무슨말이야?? 기기 바꿀라면 얼마 내라는거야??

 

또, 나 skt유심있는데 sk행 버스 탈라면 유심또 사야대는거야??

 

알려쥬ㅓ 제발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