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번이로 웹홀릭 질럿는데
이게 최소 유지기간이 91일인데
91일 다 채우고 해지하면 잔여할부원금만 고객부담이라는데
무슨말이야?? 기기 바꿀라면 얼마 내라는거야??
또, 나 skt유심있는데 sk행 버스 탈라면 유심또 사야대는거야??
알려쥬ㅓ 제발 ㅠㅠㅠ
comment
댓글 (2)
파
2010-09-09
91일전에 해지하면 출고가크리먹일건데 다 채우면 잔여할부원금만 받겠음. 이라는고 하는 것 같다.
잔여 할부원금은 계산할줄 모르면 판매자한테 물어보면 얼마 남았는지 알려줄거다.
유심은 폰살 때 판매자한테 유심재활용 되요? 라고 물어보면 된다.
결론은 둘다 판매자한테 물어봐라.
K
2010-09-09
해지는해도되는데 존나출고먹음
91일이후해지가능
해지하는방법은알테고 114에전화하면 남은할부금가르쳐줌.
그거 납부하면해지가능
아니면 M고객센터(무료) 에서조회가능
폰산지 92일짜에 해지해도되고
유심은 다음에 SK폰살떄 유심재활용가능하다고하면안사도됨
그런말ㅇ벗고 유심후납이면사야함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