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덕에있는 모토쿼티살까하는데

문자많이써서 TTL문자10요금제 이거 쓸까하고 (기본료 1.5에 문자건당10원)

 

와이파이로 인터넷쓰긴할껀데...

만약에 갑자기3g로 바뀌거나하면 돈엄청나올꺼같애서

옵션요금제같은걸로 데이터100mb같은거 해야될려나?/

해야되면 어떤걸로 해야되는지좀 알려주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