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all.t-view.kr/view/product/product_view.php?no=53

 

일단 이거 링크된게 신규가입시 공짜폰조건 맞지요?

 

 

지금 SKT번호로 2년동안 쓰고있는데 행복기변이 너무 구려서 에이징하려는데

 

신규가입으로 저거 사서 대리점가서 에이징해달라고하면 끝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