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맞다
하사신형이 예전에한말보니까
2CM정도되는 연장선에 이어폰꼽아써라던데
그게 엠피에서 이어폰헛돌면서 이어폰단자헤드가 마모되는거 방지하는거마즘?
ㅇㅇ 마즘 ㅇㅇ
케이블이 금도금이라 노이즈방지라 음손실 방지 역할을 하는데
리시버에 달려있는케이블 도금이 마모되면 짜증나자나 ㅇㅇ
댓글 (1)
ㅇㅇ 마즘 ㅇㅇ
케이블이 금도금이라 노이즈방지라 음손실 방지 역할을 하는데
리시버에 달려있는케이블 도금이 마모되면 짜증나자나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