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입할때 계약서를 안받아서(10덕에서 11번지링크로 구입했거든)

 

언제까지 유지인지를 몰라;;(다시 링크를 찾아갔지만 폭ㅋ파ㅋ, 아이폰팔고있음)

 

지금한 93일째 됬는데 94일에 해지를 해도 괜찮을까???

 

출고가 청구된다능데 ㅠㅠ 아무래도 불안해서 ㅠㅠ

 

지식인에보니까 절대청구안된다던데 ㅠㅠ 어느게 진실임??

 

1. 일반적으로 3달유지면 94일에 해지해도 괜찮겠지?

 

2. 출고가 정말 청구가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