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k25.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480633/410/017/002/jik25.JPG" width="578" editor_component="image_link" />

----------------

네... LGT에 사용하시는 폰이 있는 경우에는 추가로 신규로 맥스폰 오늘 개통 하시면 오늘로 부터 120일이 지나야 앞에 사용하시던 폰을 해지 할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즉 기존 사용하는 폰은 바로 해지 안되고 120일 이후에 개통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내가 기존 LG회선이 하나 있었는데, SK회선을 번이 시켰어.

 

근데 저게 무슨말인지 이해가 안됨.. 기존회선 묶인다는 말인가?? 답변도 잘 못알아 먹겠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