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랑 르크는 올라오는데
KT만 안올라오는걸보면 망했ㄴㅏ?
아잉폰만팔아도 먺꼬살만하지말이빈다
ㅇ_ㅇㅋ
애니콜 - 개객기야 아폰이나 팔아라
싸이언 - 옵젯이랑 옵원 줬잔아 개객기야 아폰이나 팔아라
버블팝도 같이 했잔아 개객기야
팬텍 - 이자르 줬으면 됬지 미라크는 스크랑 르그 줄꺼야
모토로라 - ㅈㅅ
htc - 잉여후덜이 잘해봅시다..ㅠㅠ
에버 - 테이크 가격방어좀...
소니,캔유 - ?
KTF는 없어졌죠 폰이 나올리가 없지요
채탴해라
그러네용
댓글 (4)
아잉폰만팔아도 먺꼬살만하지말이빈다
ㅇ_ㅇㅋ
애니콜 - 개객기야 아폰이나 팔아라
싸이언 - 옵젯이랑 옵원 줬잔아 개객기야 아폰이나 팔아라
버블팝도 같이 했잔아 개객기야
팬텍 - 이자르 줬으면 됬지 미라크는 스크랑 르그 줄꺼야
모토로라 - ㅈㅅ
htc - 잉여후덜이 잘해봅시다..ㅠㅠ
에버 - 테이크 가격방어좀...
소니,캔유 - ?
KTF는 없어졌죠 폰이 나올리가 없지요
채탴해라
그러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