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폰텍이 뭔가요?오늘 첨 여기 들어와보는,ㄷ;ㅣ

2010-12-17 00:42:10 조회 299
80_wings01.gif

ㅇㅇ?

왜 안들어가짐?

첨부 이미지

80_wings01.gif

댓글 (2)

2010-12-17

폰텍 : 폰사다 도로 되팔아서 3달에 일정금액 남겨먹는 행위.

 

예전 휴대폰갤러리 텔가리 라는 애는 1년 빡세게 해서 9천만원 벌었다.

 

 

경쟁자 늘어나면 손해라 레벨 10으로 제한해놈.

2010-12-19

말하자면 꿈의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