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010 번호 사용중이고,
번호이동도 되고 기변도 되고
올무....로 나오는 폰이었음 싶음
그리고 결정적으로 학생요금제 써야된덴다....
애들 쓸만한거 뭐있을까?
커트라인은 쿠키 라고 하더만....ㅠㅠ
춫현좀
http://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6&sn=off&ss=on&sc=off&keyword=910&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622
쿠키 기변.
댓글 (1)
http://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2&page=1&sn1=&divpage=6&sn=off&ss=on&sc=off&keyword=910&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7622
쿠키 기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