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010 번호 사용중이고,

 

번호이동도 되고 기변도 되고

 

올무....로 나오는 폰이었음 싶음

 

그리고 결정적으로 학생요금제 써야된덴다....

 

애들 쓸만한거 뭐있을까?

 

커트라인은 쿠키 라고 하더만....ㅠㅠ

 

춫현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