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날 번이해서 시리우스 받았는데 번이 모토쿼리로 바꾸는거 가능한가여?

질문이 내용이라 쓸말이 없네

 

아 중요한거

번호 바뀌면 안됨... 폰 잃어버려서 사는거라...

그리고 전에 잃어버렸던 폰의 위약금도 물어야 하고... 1만원...

 

개통철회하라고 하시던데

그럴경우 번호 유지 안되지 않음?

 

업체에 연락하는데 전화를 안받네;; 이럴경우 대처법 같은거 있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