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날씨도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

 

2008년 2월부터 쥬얼리폰 ( 삼성전자 애니콜 SCH-W330  ) 을 사서

 

도중에 바꾸거나 한적도 없이 저때부터 제 주민등록 번호로 가입해서 쭉 써왔는데요

 

물론 저보다 더 오래쓰신분들도 많겠지만 지금 폰이 상태가 좀 않좋아서요;;

 

친구들이 하는말은 스마트폰이 대세니까 스마트폰 쓰라고 하는데

 

보시다시피 수험생이고 넉넉치 못하니까 스마트폰은 꺼려지네요.. 왠지 비쌀거 같아서요 ㅎㅎ

 

요금을 많이 쓰게 되지도 않구요

 

공부하는데 방해될까봐 진짜진짜 친한친구 한두명이랑 문자 하거나 전화,

 

집에 전화하거나 하는 용도 쓰니까 평균적으로 3만원 정도 나오더라구요

 

폰을 바꿔볼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하면 가격대비 좋은 폰으로 바꿀수있을까요?

 

워낙 폰에대해 잘몰라서요 ㅠㅠ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