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u+에서 셋중에 아무거라도 좋으니 신규로 24000원대로 사고싶은데 물건이 없네요
있더라도 45 요금제사용하다 바꿔야하니..ㄷㄷ 뭐 쓸만한거 없을까요
그냥 sk 로 넘어가요 글램 옵원도 12/12 u+도 번이로 가면 미라크 옵원 할부금 5만 7만 이러던데 요샌 번이가 진리인듯
댓글 (1)
그냥 sk 로 넘어가요 글램 옵원도 12/12 u+도 번이로 가면 미라크 옵원 할부금 5만 7만 이러던데 요샌 번이가 진리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