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르 6개월 짜리 타서 쓰는데
갤a로 갈아 타려구요~
근데 지금 딱 5개월째라서...
갈아타면 배바지 입은 아저씨들 들이 닥치나요?
닥치고 한달 기둘려야함??
번호이동 신청서구겨넣어라 그러면 개통해줌
안해주면 일단 배바지입은아저씨들은안오고 그냥 안된다고할듯
근데 안해줄이유가없잖아?
개통처는 6개월유진지 모르니깐
댓글 (1)
번호이동 신청서구겨넣어라 그러면 개통해줌
안해주면 일단 배바지입은아저씨들은안오고 그냥 안된다고할듯
근데 안해줄이유가없잖아?
개통처는 6개월유진지 모르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