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유심기변은 원래 개통직후에도 가능하긴하지만

판매자가 따로 유심기변 허용에 대해 정해놓은거네

 

0. 그럼 알던 모르던 유심기변허용 기간을 어기면 어케되는거야? 무슨 크리를 맞는다거나...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1. 유심기변에 대해 걸려있는 조건을 양쪽다 확인

   ─────→ 요건 궁금증인데 114에서는 걍 된다고할꺼같고 판매자에게 문의해야함?

1-1. 그럼 크리스탈은 1개월이라고 했으니까 됐고, W는 14일? 이건 정해져있는거임?

 

그럼 내가 하려는건

개통 1개월 후에(크리스탈 유심기변 가능해진 시점) 양 쪽 유심을 바꿔서

SK 회선 크리스탈 & KTF 회선의 W를 만든 다음에

SK 회선 크리스탈 실사, KTF 회선 W는 최소발신량 유지를 하는거임

4개월 후 KTF 회선의 W를 해지하고 SK 회선 크리스탈은 계속 사용할 예정

 

2. 유심을 바꿔끼면 양쪽다 정상개통상태가 되는거가 아님?

 

최종상태로서

SK 회선의 크리스탈 + 투입된돈 10만원 가량 + KTF에서 해지한 W 공기계

이게 내가 생각하는건데,

 

3. W가 공기계가 안된다는게 조큼 이해가 안감 ㅠㅠ

 

 

 

갑자기 중요해진 또 하나의 질문

내가 원래 실사용하는 KTF 회선이 있는데

얼마전에 KTF 체크메이트를 신규로 개통한다음에 바로 유심기변을 해버려씀

그래서 원래있던 KTF회선에 체크메이트 실사, 새 KTF회선에 쓰던폰 최소발신유지 중인데

허가윤오리가 유심기변허용 기간을 확인해봐야된다고했는데

나 그런거 확인안하고 걍 유심기변해버린거거등.....

 

5. 2주 넘게 탈없이 잘 쓰고있는데... 이거 괜찮은거야? 뭐 크리 맞는거 아님 ㅠ?

 

 

 

아는게 없어서 주절주절 말이 많은데

시간 좀 걸리더라도 읽고 \답변 좀 부탁드릴께, 오리님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