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징을 하려는데요
제가 지금 SK를 쓰고 있는데..
여기서 신규 회선 하나 받아서 제가 이전에 쓰던 핸드폰과 번호를 맞바꿔서 사용하는게
에이징으로 아는데요
그럼 그 에이징을 할 수 있을때가 신규로 받은 번호 의무 통화량 다 채우고 난 뒤에 에이징이 가능한가요?
아님 그냥 에이징 (맞 바꾼뒤 신규회선 해지) 할 수 있는건가요?
에이징을 하려는데요
제가 지금 SK를 쓰고 있는데..
여기서 신규 회선 하나 받아서 제가 이전에 쓰던 핸드폰과 번호를 맞바꿔서 사용하는게
에이징으로 아는데요
그럼 그 에이징을 할 수 있을때가 신규로 받은 번호 의무 통화량 다 채우고 난 뒤에 에이징이 가능한가요?
아님 그냥 에이징 (맞 바꾼뒤 신규회선 해지) 할 수 있는건가요?
댓글 (2)
기존회선 010 0000 0000
신규회선 010 1111 1111 - 의무 통화량 채워야 함
맞번호 변경
기존회선 010 1111 1111
신규회선 010 0000 0000 - 의무 통화량 채워야 함
기존회선 해지
신규회선 010 0000 0000 - 의무 통화량 채워야 함
ㅇㅋ?
위에 형 채택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