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징을 하려는데요

 

제가 지금 SK를 쓰고 있는데..

 

여기서 신규 회선 하나 받아서 제가 이전에 쓰던 핸드폰과 번호를 맞바꿔서 사용하는게

 

에이징으로 아는데요

 

그럼 그 에이징을 할 수 있을때가 신규로 받은 번호 의무 통화량 다 채우고 난 뒤에 에이징이 가능한가요?

 

아님 그냥 에이징 (맞 바꾼뒤 신규회선 해지) 할 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