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형들 나 도와줘요 3개월 지났는데;;;

2011-04-08 11:35:52 조회 820
K-1.jpg

죽을맛이에염

 

3개월 끝나서 폰 넘기고 군대나 가야지 하려고 했는데;;;

경고문에 6개월 쓰라고 하네요;;;

 

의무통화로 봐서는 3개월만 채워주면 되었을듯한데요;;; (열심히 써줬고;;;)

 

1.그냥 화끈하게 1달 더 써주고 끊어줘도 (출고가-할부원금) 안물리겠죠?

 

2.1.안이 안되면 유심기변은 봐줄려나요? 6개월까지 버텨서;;; ㅠㅜ

첨부 이미지

K-1.jpg

댓글 (1)

진범2011-04-08
군정지는 됨 끗.
제목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이해리를 지지합니다 (1)
··
ㅎㅎ ㅇㅎㄹ 먼저 댓글단사람줌 (1)
ㅎㅎ ㅇㅎㄹ 먼저 댓글단사람줌 (1)
··
SK에서 폰나올만한거없음? (3)
SK에서 폰나올만한거없음? (3)
··
형들 나 도와줘요 3개월 지났는데;;;형들 나 도와줘요 3개월 지났는데;;; (1)
형들 나 도와줘요 3개월 지났는데;;;형들 나 도와줘요 3개월 지났는데;;; (1)
··
lgt 폰케어플러스 폰살떄 첨에 (2)
lgt 폰케어플러스 폰살떄 첨에 (2)
··
형들 뽐뿌는 어디서 구해요? (1)
형들 뽐뿌는 어디서 구해요? (1)
··
할인 질문 (2)
할인 질문 (2)
··
델스트릭어떤가요써볼만한가요 (1)
델스트릭어떤가요써볼만한가요 (1)
··
보상기변탔다가 확정기변 하는 방법 좀 (3)
보상기변탔다가 확정기변 하는 방법 좀 (3)
··
여기 영자님은 뭐하는 사람인가요? 궁금 (1)
여기 영자님은 뭐하는 사람인가요? 궁금 (1)
··
요즘 필리핀 날씨는 어때요? (1)
요즘 필리핀 날씨는 어때요? (1)
··
후딜이 무슨뜻이에요 (1)
후딜이 무슨뜻이에요 (1)
··
룰라 해체했나요? (1)
룰라 해체했나요? (1)
··
룰라 데뷔곡이 머에염 (2)
룰라 데뷔곡이 머에염 (2)
··
폰판매업계 종사하는 분 구원좀 (1)
폰판매업계 종사하는 분 구원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