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KT써서넥서스S 사고싶은데 


에이징도안되고해서 SK나 LG폰으로 번호이동하고싶은데


SK나 LG에서 폰나올만한거잇음? 갤스2말구욤...


넥서스S SK나 LG에서는 출시안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