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핸드폰 바꾸고싶은데 질문할데를 몰라서
글올립니다. 제가 지금 skt쓰고있고 인터넷으로 핸드폰
바꿔본적이없어서..여나틱살려고하는데 어케사면되요???
ㅜ_ㅜ 도와주세요
저기 폰덕 메뉴있자나요 저기서 여나틱 링크 쎄워주면 타고가서 사세용
아니면 뽐뿌가서 찾던가 ㅋ 오늘 뽐뿌에 주소하나 쎄워놨던데 ㅋ 가분만 있는 조건으로
아.. 그거 순규였던가......-_-;;;
댓글 (3)
저기 폰덕 메뉴있자나요 저기서 여나틱 링크 쎄워주면 타고가서 사세용
아니면 뽐뿌가서 찾던가 ㅋ 오늘 뽐뿌에 주소하나 쎄워놨던데 ㅋ 가분만 있는 조건으로
아.. 그거 순규였던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