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핸드폰 바꾸고싶은데 질문할데를 몰라서

글올립니다. 제가 지금 skt쓰고있고 인터넷으로 핸드폰

바꿔본적이없어서..여나틱살려고하는데 어케사면되요???

ㅜ_ㅜ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