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덕에있는 오마쥬 사려고 신청서까지 다쓰고..

공인인증서로 인증하려는데 인증서에 문제가 있다고 안되더군요..

검색해보니까 무료인증서는안되고 4400원짜리는된다길래 그것도 해봤는데도 안되요..

LGT인데..

공인인증서 3번정도 재발급받아서해봤는데도 계속안되네여.

LGT 고객센터에 이메일 문의해봐도 답변도안해주고.. 제발답변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