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게시판
근데 기사같은거 막 퍼오면
그
그분
event
2009-08-04 12:13:13
visibility
조회 338
미디어법인가 저작권법인가 나발인가에 걸리는거 아니냐?
출처만 밝히면 되는거야?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3)
레이몬
2009-08-04
출처만 밝히면 된다 1인.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ㅋ로스
2009-08-06
보통 원문 붙혀넣기 안하고 링크거는게 젤 좋음 ㅇㅇ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닭
2009-08-06
원문은 복사 하지 말고
기사에대한 코멘트랑 같이 링크 넣으면 됨!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공인인증서에 문제가..
(3)
공인인증서에 문제가..
(3)
아제발
·
2009-08-11
·
조회 318
스크 신규 엑페, 옴냐 최저가로 찾아주세요ㅜ
(2)
스크 신규 엑페, 옴냐 최저가로 찾아주세요ㅜ
(2)
지나가던..
·
2009-08-09
·
조회 362
궁금하다
(2)
궁금하다
(2)
BusAn
·
2009-08-08
·
조회 366
뭔가 생각날듯말듯나다가안나는 가사가 있는데요
(1)
뭔가 생각날듯말듯나다가안나는 가사가 있는데요
(1)
윤희^ㅡ^
·
2009-08-07
·
조회 396
막 더운데 찬바람쐬면 막 배탈나구 그래여
(3)
막 더운데 찬바람쐬면 막 배탈나구 그래여
(3)
윤희^ㅡ^
·
2009-08-06
·
조회 449
십덕넷에 대한 진지한질문.
(2)
십덕넷에 대한 진지한질문.
(2)
탱구
·
2009-08-06
·
조회 459
진지하게 질문점
(3)
진지하게 질문점
(3)
도적
·
2009-08-06
·
조회 271
내가 공지에 까지 질문하라고 올렸는데 말이야
(4)
내가 공지에 까지 질문하라고 올렸는데 말이야
(4)
그분
·
2009-08-06
·
조회 342
야이 배경음 하나 넣어라.
(5)
야이 배경음 하나 넣어라.
(5)
알바
·
2009-08-06
·
조회 307
근데 기사같은거 막 퍼오면
(3)
근데 기사같은거 막 퍼오면
(3)
그분
·
2009-08-04
·
조회 339
제가 별에 관심이 많은데요 이게 지구에서 보이는 가장 큰별 맞나요 ?
(2)
제가 별에 관심이 많은데요 이게 지구에서 보이는 가장 큰별 맞나요 ?
(2)
도적
·
2009-08-04
·
조회 426
해충에서 왓스빈다.
(1)
해충에서 왓스빈다.
(1)
막장
·
2009-08-04
·
조회 393
씹덕넷이 뽐뿌를 이기려면 몇년걸리나요?
(3)
씹덕넷이 뽐뿌를 이기려면 몇년걸리나요?
(3)
탱구
·
2009-08-03
·
조회 535
쥔장님~~
(2)
쥔장님~~
(2)
슴스
·
2009-08-02
·
조회 370
여나틱 사고싶어서 그러는데요!!
(3)
여나틱 사고싶어서 그러는데요!!
(3)
여나틱
·
2009-08-01
·
조회 395
궁금한게 있는데요
(6)
궁금한게 있는데요
(6)
박BJ
·
2009-07-31
·
조회 317
여기가 혹시 무릎이 닿기도전에 댓글이 달린다는..
(3)
여기가 혹시 무릎이 닿기도전에 댓글이 달린다는..
(3)
주줌
·
2009-07-30
·
조회 399
니들 질문 올리면 내가 진짜 친절하게 답변해 줄텐데 왜 안하냐
(3)
니들 질문 올리면 내가 진짜 친절하게 답변해 줄텐데 왜 안하냐
(3)
그분
·
2009-07-29
·
조회 364
뽐뿌 홈페이지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1)
뽐뿌 홈페이지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1)
ㄵ?
·
2009-07-28
·
조회 447
아이폰 무조건 강추입니까?
(2)
아이폰 무조건 강추입니까?
(2)
오리열마리
·
2010-02-01
·
조회 377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51
52
53
다음
chevron_right
댓글 (3)
원문은 복사 하지 말고
기사에대한 코멘트랑 같이 링크 넣으면 됨!